메인 > 세무회계뉴스 > 국세
남양유업, 매월 25일 '이오데이’ 이벤트 오픈 No. 394656

VVV

                                                                                                    사진=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매월 25일 국내 최저당, 최다 영양 어린이 요구르트 '이오' 제품의 '이오데이' 이벤트를 펼친다고 최근 밝혔다.

'이오데이' 이벤트는 작년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진행한 깜짝 이벤트가 고객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받자 이번 달을 기점으로 매달 25일마다 이벤트를 시행할 예정이다. 이번 달 '이오데이' 이벤트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진행된다.

'이오데이' 이벤트 참여 방법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에 '이오를 선택하고 싶은 이유'들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증정한다.

참여 방식이 간단한 만큼 이벤트 시행 하루 만에 약 500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이번 달 이오데이는 저희 딸의 2번째 생일이기도 하다” 는 댓글을 비롯해  “어렸을 적 매일같이 먹던 이오를 이제는 제 아이와 나눠 마시고 싶어요” 등의 참여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작년 11월 새롭게 리뉴얼을 한 '이오'는 1996년 출시 후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최저당과 나트륨, 국내 최다 영양으로 성장, 자기방어, 두뇌, 치아, 정장까지 생각한 대표 어린이 요구르트다.


[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으로